미술.회상(나무만들기)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6-06-25 21:17 목록 본문 6월22일(월) 종이에 손을 올려서 다섯손가락을 그렸습니다. 색을 칠해서 나무 기둥으로 표현 했습니다. 화장지 심을 잘라서 붙이고 그 안에 화장지를 구겨 넣었습니다. 초록색 물감을 터치하여 화장지에 스며 들게 해 보았습니다. 초록! 초록! 멋진 나무가 완성되었답니다 이전글사회적응(쿠킹클래스) 26.06.25 다음글입체 트로피만들기 26.06.18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